DeepStream 설치 파일

Edge Inference를 구현하는 다양한 장비들 중에서 NVIDIA 플랫폼이 가장 많이 보편화된 것 같습니다. 강력한 SW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장점 덕분인것 같습니다. NVIDIA의 강력한 HW 성능을 십분 활용할 수 있도록 SW 프레임워크로 구성하여 제공되는 DeepStream 을 잘 활용하는 것이 다양한 과제를 해결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. 그런데 DeepStream Example 을 구동할 때 약간 불편했던 사항이 공식문서에도 DeepStream 설치 파일 을 어디에서 다운로드 하는지 알려주지 않는 점이었던 것 같습니다.

DeepStream 설치 파일은 DeepStream Getting Started 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파일 다운로드 방법

설치용 바이너리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사실 별로 어려운 일이 아니지만, 처음에 문서를 보고 DeepStream을 Nano 또는 TX2 Kit 과 같은 장비에 설치하려고 하면 막상 바이너리가 딱 보이는 곳에 있지가 않습니다.

DeepStream Getting Started(링크) 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License Agreement 에 동의함을 체크하면 다운로드 링크가 열립니다.

Workstation 용과 Edge 용의 바이너리가 구분되어 있으므로, 잘 보고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.

DeepStream 설치 파일 다운로드
deepstream_sdk_v5.0.0_jetson.tbz2 다운로드

다운로드 할 수 있는 파일 목록

위의 링크로 이동한 다음 NVIDIA DeepStream SDK 5.0 Software License Agreement 항목에 체크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바이너리 유형이 나타납니다. NVIDIA DeepStream 5.0 설치용 바이너리 중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파일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deepstream_sdk_v5.0.0_x86_64.tbz2
  • deepstream_sdk_v5.0.0_jetson.tbz2
  • deepstream_sdk_v5.0.0_arm64.deb
  • NGC Container

DeepStream 설치 파일 구분

DeepStream 설치 파일 은 PC 에 설치할 수 있는 deepstream_sdk_v5.0.0_x86_64 와 Jetson 시리즈에 설치할 수 있는 deepstream_sdk_v5.0.0_jetson, 그리고 ARM Core 기반의 리눅스 장비에 설치할 수 있는 deepstream_sdk_v5.0.0_arm64, 그리고 NVIDIA에서 제공하는 Cloud 시스템용 바이너리 등이 모두 여기에서 제공됩니다.

본인이 설치하고자 하는 장비에 따라 필요한 바이너리를 적절하게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.


Jay

Jay

S/W Engineer!!

0개의 댓글

답글 남기기

Avatar placeholder